아파트 복도 흡연문제 어찌생각하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기장읍/dailylife/99683536

안ㄴ녕하세요 아파트 복도 흡연문제에대해 이야기해보려고요 솔직히 전자담배는 냄새가 강하지않아 딱히 신경 안쓰는데 연초를 피시는분이 간혹 계세요 흡연실도 아니고 복도 중간 층에서 그렇게 피워대면 냄새는 층층이 다 퍼지는데...
아파트에 공지를 붙여놔도 몰래 잠깐 피고 가니까..솔직히 꽁초까지 버리는 사람도 봄 근데 꽁초보다는 냄새때문에 스트레스ㅠㅠ흡연구역에서 피는게 힘들까요..?
흡연구역을 많이 늘리는게 답일까요 

피해는주지말아야지ㅠㅠ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복도는 공용 공간인데 기본적인 매너는 꼭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안그런사람이 많더라고요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아파트 복도는 흡연구역이 아닌데

    담배피면 안돼지요 아파트 단지안에

    흡연구역이 없는것도 문제네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있긴한데 사용을 안해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흡연구역이 있어도 거기까지 가는게 귀찮은분들이 많은거같아요 cctv 자료를 토대로 벌금을 물게해야할듯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조취를 취해야겠어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