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 세탁기 돌리는소리..몇시까지 괜찮으신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기장읍/dailylife/100003402

안녕하세요 

요즘 세탁기가 기능별로 좋게 많이 나왔어도 
세탁기를 돌리면 돌아가는 소리랑 물 빠지는 소리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근데 요즘 늦은 밤에 세탁기 돌리는 소리로 너무 시끄러워요ㅠㅠ요즘 뭐 퇴근하고 밥 먹고 씻고 하면 늦을수는 있지만 주말이나 아니면 최소 10시 이전엔 세탁을 다 마쳐야한다 생각하는데 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요 
몇시까지는 세탁기 돌리는거 괜찮다보시나요 전 그나마 많이 배려해서 열시입니다...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WON
    답글역곡동

    소음 이다

    늦은저녁땐 자제해야죠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그러니까요ㅠㅠ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자제해야죠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저도 동의합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NWP
    답글광명6동

    동감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ㅇㅈㅇㅈ...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어수란
    답글월평1동

    모든 사람이 다 같은 시간대에 일하고, 자고 하는것은 아닙니다~~그 사람은. 남들 자는 시간에 세탁기 돌려서. 널고 싶겠습니까~~

    너른 마음과 생각으로 괜찮다하며 살면 되지않을까요~~~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시끄러워요ㅠㅠ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저는 주말에 9시정도 까지 하는 편입니다.  혹시 다른집에서 세탁해도, 세탁실 닫아두면 크게 무슨 소리가 들리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작성자

      오홍...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10시까지는 괜찮을거 같아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