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비상계단 흡연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기장읍/dailylife/99672927

저는 계단운동을  자주 하는데 요즘 들어서 계속 아파트 비상계단에 담배꽁초가 매일 발견되고 있고 담배잿가루도 있고 냄새도 나서 불쾌하네요ㅜㅜ 관리사무소에 말은 하고 안내방송을 하고 안내판을 붙이지만 바뀌지 않는 현실이네요.. 담배피는 건 인정하지만 흡연구역이 있어서 엘리베이터만 타면 되는데 진짜 에티켓이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은 날씨도 춥지 않은데 그게 얼마나 귀찮다고 그러는지 비상계단도 cctv달고 싶어지네요!! 여러분 진짜 이건 아니지 않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비상계단에서 누가 흡연을 하면

    그건 분명 예의에 어긋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진짜 흡연자들 매너 없어요ㅜㅜ 

    괴롭네요 길거리에서도 문제 많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맞아요 너뮤 몰상식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저건 아주 잘못된 것입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골치아프네요ㄷ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