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유성구]낭랑 - 중국음식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유성구-관평동/information/99371805

유성구 신성동에 위치한 낭랑, 중국음식점 입니다.

식사로는 우동과 짬뽕을 주문했답니다.

요리로는 라조육과 깐풍육을 주문했고요.

말간 국물에 깔끔한 맛이 좋은 우동,

짬뽕은 기본맛이 약간 밋밋해 매운맛을 조금 추가해달라 주문 했답니다.

파채와 함께 먹은 라조육은 닭고기와 파채가 은근 잘 어울렸고요 

깐풍육은 약간 매콤함이 자칫 느끼 할 수 있는 맛을 잡아줬답니다.

이번 메뉴 선정도 대 성공으로 다음엔 또 어떤 다른 메뉴로 먹어 볼까 즐거운 고민입니다.

 

영업시간:11:00~21:00

브레이크타임:15:00~17:00(주말은×)

라스트오더:20:30

연중무휴로 영업합니다.

 

가게앞에 작은 주차장이 있지만 3~4대 밖에 주차 할 수 없어 근처 주택가에 주차하고 우린 조금 걸어 갔습니다.

메뉴 주문은 QR로 해야 하는데 연세 드신 분들은 좀 불편 할 수도 있겠다 싶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중식땡기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수쓰리
    답글평내동

    깔끔해보여요..

    오늘은 중식으로 해야되나....

    2개월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