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
바르미칼국수 저도 좋아합니다
1시간 전
바르미샤브샤브 구의점 소개할께요
내부가 넓고 깨끗하며 신선한 재료로
손님들의 기분을 좋게하며 음식맛을
더욱 맛있게 느끼게 합니다
샐러드바 음식으로는 잡채 팡카시우스회무침
양념닭고기 토마토양상추샐러드 떡볶이
등등 여러가지 준비되어있고
샤브샤브에 필요한 야채와 월남쌈 재료까지
한 자리에서 식사 후식 차 까지 해결하고 나니
더운 날씨에도 더운줄도 모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강변역에서 가까우니 한 번쯤
들려 보시는걸 추천합니다.내부 모습입니다
샐러드바와 차 거피 코너
국산팥빙수 까지
촉촉하고 부드러운 죽으로 마무리 하니
배도 부르고 행복감을 느꼈습니다.
바르미칼국수 저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