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남양주시-별내동/information/100216432
6월15일부터 상계10동 동사무소가 이전했어요~! 온곡중학교 건너편, 버스차량기지 옆에 청년주택이 지어진거 아시나요? 언제 지어지나했는데 벌써 지어져서 2층으로 동사무소가 이전했습니다!
상계10동 동사무소인데 위치가 멀어져서 다소 아쉽지만 새로운 건물에 더 쾌적한 환경이된것 같아요ㅎㅎ 주민자치프로그램도 앞으로 이 건물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하네요! 오랫동안 한자리에 있던만큼 딸아이와 도서관도 가고 자주 이용했었는데요~ 추억이 사라지는 것 같아 아쉽지만 새로운 곳에서 발전된 상계10동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