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과 나무
노포 풍향 오리탕이
바로 잡은 생 오리로
끓여주는군요~
3개월 전
우리 동네 오리탕 맛집 노포 풍향 오리탕을
소개 합니다
오리를 바로 잡은 생 오리로 탕을 끓여
재료가 싱싱 하고 국물맛이 깊고 진해서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직접 담근 김장김치는 묵은 김치가 되면
더욱 맛있어요
노포 풍향 오리탕이
바로 잡은 생 오리로
끓여주는군요~
맞아요.야구직관오신분들의 성지가 됐죠.
이거먹고 후식은 궁전제과본관여서 호박인절미
좋죠^^
몸에. 좋은 오리고기 먹고 싶어요.
오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맛나는 오리탕..
먹고싶어요.
광주에 오리탕 맛집이 많죠 맛있겠어요
맛집이나보네요
한번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