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검은색 플라스틱은 미세 플라스틱이 많이 분비 되기 때문에 픽업을 권장드려요🤍
4개월 전
집에서 거의 배달음식 시켜먹는데 한식 좋아해서 찌개 종류로 돌아가면서 먹는데 자주 시켜먹는집이에요 찌개도 맛있고 밑반찬도 자주 바뀌고요 다른데는 반찬은 잘 안갔다 주시는데 순두부찌개 맛있어요 또 먹고 싶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검은색 플라스틱은 미세 플라스틱이 많이 분비 되기 때문에 픽업을 권장드려요🤍
배달도 되는군요^^ 참고쓰으
황자네 5첩밥상 찌개와 제육볶음에 정말 맛있겠네요.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