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민공원 담장에 장미가 활짝 피었네요~ 넘 예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나주시-남평읍/information/99813529

 

 

벌써 날씨가 이케 좋아졌네요^^ 요즘 날씨가 살살 풀리면서 꽃구경 나가기 딱 좋은 시기죠🌼 그래서 이번에 우리 동네 꽃구경 명소로 유명한 광주시민공원에 다녀왔어요! ​공원에 들어서자마자 담장에 예쁜 장미꽃들이... 넘나 넓게 펼쳐져 있어서 마치 다른 곳에 온 것처럼 기분이 확 달라지더라고구여. 글구 여기는 광주천 따라 산책로두 참 잘 되어 있어서... 꽃 구경하면서 천천히 걷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중간중간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도 많아서 자연스럽게 발걸음이 멈추게 되더라구여. 

​특히 바람이 살짝 불 때마다 장미꽃이 흔들리는 모습이 증말 예뻐서 가만히 서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요즘처럼 날씨 좋을 때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곳이니 꽃구경 생각 있으시면 한 번 들러보시는 걸 완전 추천드려요!🌿

​이번 주말에 광주시민공원에서 봄을 느껴보세요 ㅎㅎ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광주시민공원 담장에 

    장미가 활짝피어 이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와ㅜㅜ요새 장미 개화 시즌이군용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