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걸음
이뻐요 굿굿
2개월 전
우리 동네 숨겨진 벚꽃 명소를 소개합니다🤍
동네 한 바퀴 돌다가 찾은 보물 같은 곳 광주천이에요. 주말에 다녀왔는데 꽃 대궐이 따로 없더라고요!! 멀리 가지 않아도 집 앞에서 이렇게 멋진 벚꽃 터널을 볼 수 있어 행복했어요..
드라이브하기에도 좋고, 자전거를 타면 봄바람도 맞을 수 있어서 금상첨화예요^^ 푸른 잔디와 맑은 하늘을 보면 스트레스도 풀려요~
공원 입구부터 하얗게 핀 벚꽃들이 눈을 즐겁게 해주고 특히 산책로 옆 노란 유채꽃과 어우러진 풍경은 사진 찍기에 최고의 명소예요.. 징검다리를 건너며 하얀 꽃잎이 바람에 날려 물 위로 떨어지는 모습은 정말 낭만적이에요~ 벚꽃 사이로 보이는 초록 버드나무도 봄의 싱그러움을 더해주더라고요ㅎㅎ
이곳만의 매력은 벚꽃뿐만 아니라 광주천의 맑은 물과 어우러진 다채로운 봄꽃 풍경인 것 같아요. 징검다리와 꽃잎이 만드는 그림 같은 풍경을 꼭 직접 확인해 보세요!
사람들이 잘 모르는 명소라서 그런지 벚꽃이 이렇게 만개했는데도 인파가 몰리지 않아서 사진 촬영하기 너무 좋답니다!!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지금 딱 만개해서 가장 아름답거든요. 놓치면 다음 해를 기다려야 하니, 따뜻한 봄날에 산책 겸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제가 모두 직접 촬영한 사진들이에요🌸🌸🌸🌸🌸
이뻐요 굿굿
멋져요^^
우와 진짜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정알 아름답네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