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유목민들 드디어 정착했어요~ 여기 강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나주시-남평읍/information/100127662

 

요즘 날씨도 참 덥죠... 나이 드니까 기미도 신경 쓰이고 털 관리도 귀찮아서 피부과 알아보다가 닥터스피부과 다녀왔는데우리 동네분들께 꼭 알려드리고 싶어서 글 남겨요...😊 사실 피부과 한 번 가려면 과잉진료는 아닐까 돈은 많이 안 깨질까 엄청 걱정되잖아요? ㅠㅠ 저도 피부과 정착 못 해서 고민 많았는데 여기는 일단 병원 분위기가 너무 깔끔하고 편안해서 들어갈 때부터 긴장이 싹 풀리더라고요....✨ 제가 여기서 레이저 제모 받았거든요? 근데 원장님이 어찌나 꼼꼼하게 상담해주시는지 제 피부 상태랑 털 고민을 딱 알아채서 설명해주시는데 진짜 믿음이 확 가더라고요. 다른 데 가면 이것저것 다 하라고 해서 부담스러울 때가 많았는데 여기는 과잉진료 전혀 없고 딱 필요한 것만 권해주시니 마음이 얼마나 편했는지 몰라요 ㅎㅎ 시설 깨끗하지, 원장님 실력 좋으시지 거기다 부담도 안 주시니 저처럼 동네에서 꾸준히 믿고 다닐 피부과 찾던 분들한테는 딱인 것 같아요. 저도 받고 나서 훨씬 깔끔해져서 얼마나 만족스러운지 모른답니다~ 다들 예뻐지세요! 💕🥰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피부과 좋은데요~깔끔하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상계8동

    맘에 맞는 피부과 찾기가 싶지 않은데

    잘 하셨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우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