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짜겠노
요즘지구가 많이 뜨거워지는데 이런공원이 많이 생겨야된다고 생각하는바입니다
2개월 전
빌딩과 아파트가 많은 상무지구에 숲 속에 들어온 듯 우거진 나무들이 가득한 공원이 있다는 게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들어서자마자 나무향, 흙향, 자연스럽고 맑은 바람이 맞이해준답니다. 한 바퀴를 돌 때 경사가 있기 때문에 평지를 걷는 것보다 훨씬 운동이 되고 중간에 운동 기구들이 있어서 활용도도 높아요. 근처에 맛집도 많아서 식후에 걸으면서 당 떨어트리기에도 좋은 공원이랍니다. 특히 분수가 근처에 잇는 정자가 있는데 거기에 누워서 휴일을 보내면 지상낙원이에요. 새소리도 듣기 좋고 절도 있어서 가벼운 산책 코스로 아주 괜찮답니다.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아서 명상하거나 사색하기에도 적합해요. 아직 가보지 않으신 주민분들이 계시다면 꼭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요즘지구가 많이 뜨거워지는데 이런공원이 많이 생겨야된다고 생각하는바입니다
나무가 정말 울창하네요!멋져요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당.
공기가 너무 상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