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관악역 쌀빵이라고 빵파는곳인데 밀가루가 아닌 쌀로 만든 빵이라 소화가 안되는 밀가루보다 쌀로만든게 건강에도 좋고 너무 맛있고, 사장님이 착해서 서비스도 많이 주셔요 관악역 가실일 있으시면 들리는걸 추천해드려요
관악역쌀빵
간식
경기 안양시 만안구 경수대로 1253
쌀로 만든 빵이 속이 덜 부대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