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회사 앞의 당당한 흡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포시-재궁동/dailylife/99958209

매일 지나다니는 길에 1층 사무실입니다. 옆에는 주로 상점으로 세탁소나 미용실 등 여느 평범한 동네 빌딩인데 이렇게 사무실로 사용하는 곳이예요. 

 

여기가 바로 오피스텔, 아파트옆이기도 하고 동네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길입니다.

 

주로 점심 시간 이후에 사무실 사람들이 나와서 흡연하는 것을 많이 보았는데 이제는 대놓고 이렇게 흡연 구역을 만들어 놓았어요. 그리고 외부인 흡연금지라고 써놓았습니다.

 

아무리 자기 상점, 사무실이라도 건물내 흡연과 건물 바로 앞 흡연은 과태료 대상인 것으로 아는데 도대체 이분들은 왜 그러시는 것일까요

 

안그래도 여기는 흡연도로?로 항상 사람들이 흡연을 많이 하는 곳이라 마스크는 필수인데 이렇게 회사 사람들까지 가세하니 참으로..... 뭐라 할 말이 없어집니다. 

 

본인 회사, 사무실, 상점앞뒤 흡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피해를 줄 수 있는 장소면 안되죠! 지정해 놓은 것도 웃기네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흡연금지래도 피우는거 이해할 수 없네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아무리 자기 건물 앞이라지만 비흡연자는 힘들죠ㅠ 흡연 정말 관리 잘 안되네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