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면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로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곳
4개월 전
저희가족이 자주가는 고깃집이랍니다.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가 정말맛있어요.^^
아이들도 잘먹어서 가게되는 저희 단골집이예요.
ㆍ
소스가맛이좋아서 고기맛도 일품ㅋ
밥도둑이 따로없어요.
그리고 여기서는 꼭 마지막에 돼지껍데기도
구워먹고나온답니다.😂
쫀득하니 맛이좋아요.
추천해봅니다.ㅋ
ㆍ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로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곳
갈비 먹고 싶어요
점바점이 있던데 맛나보여요
너무너무 맛나겠어요 ㅎㅎ
가보고싶어요
명륜진사갈비 체인 유명하지요
울동네도 있어요
정말 맛있어보여요
맛있겠어요
달달한 돼지갈비가 땡기는 저녁시간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