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색동 아파트 뒷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포시-도마교동/information/99844731

 

 

고색동 아파트 뒷길

민들레가 피었습니다

아이들은 민들레 홀씨를 불는 장난을 하며 놀지요

민들레가 많이 피어나기 위해서 홀씨 부는 놀이는 한번만 하니 너무 아쉽지만..

이제 막 장미도 피어나가 시작했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_abc
    답글건건동

    장미 너무 예쁠 것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꽃 이쁘네요 ㅎ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4B75C
    답글곡반정동

    꽃 예뻐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