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에구운고등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신동/restaurant/98697770

망포점에 새로 11월11일 오픈했습니다.

먹으려면 동탄이나 화성 용인으로 가야하는데 가까운데 생겨서 너무 좋네요. 오픈날 오픈런 하려고 했는데 독감에 걸린 딸램에게 옮아서 가보지를 못했어요. 

가족과 함께 가보려고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하계2동

    달빚에 구운 고등어 맛 궁금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날디챠챠c
    답글동백3동

    고등어 좋아하는데 가봐야겠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