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 명소 오산천을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신동/information/99547370

집근처는 아니지만(집근처에 벚꽃 많은곳이 없어요.ㅠㅠ) 차를타고 조금만 움직이면 오산천을 따라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벚꽃을 볼 수 있습니다. 산책겸 나갔는데 벚꽃축제까지 하더군요. 여기저기 체험에 먹거리, 물건판매, 초대가수, 불꽃놀이까지 여러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근처에 사시는분들이면 내년에는 꼭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이쁘네요 ㅎ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예림
    답글오산동

    이번에 불꽃축제 크게 하더라고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