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미엄마
벚꽃이 마치 팝콘같네요^^
2개월 전
경전철 김량장역 도보 5분에 있는 어울림아파트
멀리 갈 필요없이 이 단지 주변에 벚꽃이 만개하는데 너무 예뻐요!
저 인도위에서 벚꽃나무에 붙어서만 찍어도 프로필 사진용 사진촬영 가능해요 ㅎㅎ
기분전환겸 벚꽃보러 다른 동네도 가보지만 여기가 나무 빽빽하게 만개되어 있어 더 예쁘더라구요.
벚꽃이 마치 팝콘같네요^^
다음 해에 노려봐야겠네요.
와 좋네요
저 아파트 사시는 분들은 창밖만 내다봐도 벚꽃구경 하시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