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 스팟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신동/information/99532660

 

경전철 김량장역 도보 5분에 있는 어울림아파트

멀리 갈 필요없이 이 단지 주변에 벚꽃이 만개하는데 너무 예뻐요!

저 인도위에서 벚꽃나무에 붙어서만 찍어도 프로필 사진용 사진촬영 가능해요 ㅎㅎ

기분전환겸 벚꽃보러 다른 동네도 가보지만 여기가 나무 빽빽하게 만개되어 있어 더 예쁘더라구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벚꽃이 마치 팝콘같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링
    답글구갈동

    다음 해에 노려봐야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화중
    답글고림동

    와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세잎클로버
    답글구갈동

    저 아파트 사시는 분들은 창밖만 내다봐도 벚꽃구경 하시겠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