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연화
멋있네요.~~
2개월 전
요즘 날씨가 좋아서 벗꽃이 만개하여 주위에서 아름 아름 아시는 분들은 찿아오곤 합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나와 잔디위에돗자리를 가지고 나오거나 의자를 챙겨서 데이트를 즐기는 분들도 많습니다. 교외로 나가는 것도 좋지만 오며 가며 차가 막혀 가까운 곳에어 즐길 수 있어 저는 추천 합니다.
걸어서 갈수 있는곳이라 더 좋아요.
만개한 벗꽃보러 명지대학교 벗꽃거리로 오세요~^^
멋있네요.~~
차타고 지나갈때보니 넘 예뻤어요
오호. 정말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