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벚꽃 구경 다녀오셨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신동/information/99516505

 

저는 따로 꽃구경을 다녀오지는 않았어요.

꽃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사람이 너무 몰리는 건 싫고...

남자친구도 친구들도 시간이 안 맞아서 흐지부지 되었거든요.

 

그래도 저는 집 근처에 벚나무가 많아서 혼자 충분히 감상하고 즐기고 기분 좋았어요.

 

 

아침 출근길, 용인 중학교 앞이에요.

평소에는 버스를 타고 다니는데 이날따라 걸어서 출근하고 싶더라구요.

덕분에 이렇게 예쁜 사진을 건졌어요.

타이밍 좋게 비행기가 지나가줘서 냅다 휴대폰을 들었죠. ㅋㅋ

 

 

 

 

이건 다른 날 출근길.

집 앞 버스정류장에서 찍었습니다.

버스를 기다리면서 벚꽃을 보는데, 정류장에 벚꽃 그림자가 너무 예뻐서 찰칵.

지금까지 찍은 꽃 사진 중에 베스트 같아요. ㅋㅋ

 

 

 

 

이건 어제 찍었네요.

벌써 초록 잎사귀가 많이 보이죠?

마지막이라 생각되어서 저희집 강아지와 산책도 길게 다녀왔어요.

 

벚꽃은 왜 이렇게 빨리 떨어지는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더 봄이 소중한가봐요.

 

검은 삶에 잠시나마 분홍빛을 넣을 수 있어서 저는 봄을 참 좋아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high
    답글구갈동

    봄이되면 누리는 눈호강이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JIYE♥
    답글김량장동

    완전히 만개했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