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가지 못할땐 아파트단지내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신동/information/99510424

요즘 여기저기 벚꽃 천지라 고개만 돌려도 눈이 호강 하는거 같아요^^

사람 많고 사람에 치이는걸 별로 안좋아 해서 이렇게 조용하고 한적한 아파트 단지내 벚꽃 구경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멀리 갈수 없을땐 커피한잔 들고 아파트 단지내 가로수 벚꽃길을 산책하는건 어떤가 싶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朱*喜
    답글동탄3동

    바쁜 시기와 맞물려 벚꽃구경은 직장 근처, 아파트 단지에서 하게 됩니다. 비가 왔어도 벚꽃이 아직 남아 있는 곳이 있네요. 동네 산책하며 찾아보기로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