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Sook♡
저도 가끔 자주 찾게되는 코다리맛집이죠 ㅎ
4개월 전
코다리가 알맞게 부드럽고 살짝 맥콤하고 양념이 맛있어요.곁들인 무조림도 맛있고ㅊㅊ 싫증날만하면 담백한 두부도 좋구요~
쫄깃쫄깃한 떡도 맛이 있어요. 곤드레밥은 향긋하고 너무 맛있는데 거기다 돌김을 싸서 먹으면환상이예요.
양배추샐러드동 왜 그렇게 맜있는지^^ 또 미역국도 시원하니 입
을 개운하게 해쥐서 리필해서두 그릇을먹었네요. 직원 아
저도 가끔 자주 찾게되는 코다리맛집이죠 ㅎ
반찬이 깔끔하고 코다리찜도 맛있게 보이네요.
요기있어요
저도 자주 하는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