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료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하남시-망월동/restaurant/99150155

백다방에서 복숭아 에이드를 마셔봤어요. 복숭아 향이 인위적이지 않고 달콤해서 첫맛부터 좋았고, 탄산도 너무 세지 않아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어요. 얼음이 넉넉해서 끝까지 시원했고, 더운 날 갈증 해소용으로 딱이에요. 가격도 합리적이라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수쓰리
    답글평내동

    맛있어보이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