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주차장 쓰레기 무단 투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하남시-망월동/dailylife/99685564

요즘 엘리베이터에 이런 공고문이 붙었어요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쓰레기 무단 투기에서 비롯된 일입니다

물론 많은 양도 아니고 쓰레기는 직원들이 치우겠지만 아파트 입주민 수준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현상입니다 

자신의 집과 자동차에 쓰레기 있는 것은 싫다고 이래서야 되겠습니까?

쓰레기 투기하는 것을 금지시키고 아파트 자치규약을 통해 벌금 부과등 강력한 조치가 필요하겠습니다 

물론  cctv 사각지대에 버리겠지만

요즘 블랙박스가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을 겁니다

 

그러기 전에 이러지 맙시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주민들 중에 일부가 그랬겠지요. 또 누군가는 항의를 했나보네요. 왜들 그러는 걸까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이렇게 슬금슬금 갖다 버리면 마음 편한지 모르겠네요

    다 같이 사용하는 공간인데 매너 좀 지켜줬으면 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삐용이
    답글진접읍

    쓰레기버리는고이있었을꺼고 쓰레기봉투얼마나한다고저런얗미운짓을했을까요 꼭 하던사람이그러더라고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