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우유
주민들 중에 일부가 그랬겠지요. 또 누군가는 항의를 했나보네요. 왜들 그러는 걸까요?
1개월 전
요즘 엘리베이터에 이런 공고문이 붙었어요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쓰레기 무단 투기에서 비롯된 일입니다
물론 많은 양도 아니고 쓰레기는 직원들이 치우겠지만 아파트 입주민 수준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현상입니다
자신의 집과 자동차에 쓰레기 있는 것은 싫다고 이래서야 되겠습니까?
쓰레기 투기하는 것을 금지시키고 아파트 자치규약을 통해 벌금 부과등 강력한 조치가 필요하겠습니다
물론 cctv 사각지대에 버리겠지만
요즘 블랙박스가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을 겁니다
그러기 전에 이러지 맙시다!!
주민들 중에 일부가 그랬겠지요. 또 누군가는 항의를 했나보네요. 왜들 그러는 걸까요?
이렇게 슬금슬금 갖다 버리면 마음 편한지 모르겠네요
다 같이 사용하는 공간인데 매너 좀 지켜줬으면 좋겠어요
쓰레기버리는고이있었을꺼고 쓰레기봉투얼마나한다고저런얗미운짓을했을까요 꼭 하던사람이그러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