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늘은 사순절 다섯째주~
베트남에서 밤11시 김해에 7시 도착
포항송도교회에 다녀왔어요
기기내에서 쪽 잠을 자고 교회에 다녀와 몹시 후 피곤하다
김해에 착륙 전에 기내에서 내려다 본 오늘의 일출
옛날이여
주님께서 너무 기뻐하시겠어요
살기좋은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