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네 예쁘네요^^
2개월 전
식사동에 있는 식사중앙공원이에요
공원을 빙 둘러서 벚꽃나무가 심어져 있어서 벚꽃시즌이 되면 벚꽃보며 산책하는 힐링되는곳입니다
벚꽃피는 봄이면 벚꽃 사진찍는 사람도 많고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공원이에요
만개한 벚꽃 너무 이쁘죠?
멀리 갈 필요가 없어요
일산은 가로수길이나 산책로에
벚꽃이 많이 심어져 있어서 벚꽃시즌에는
어딜가도 벚꽃이 많이 보이는데요
오늘도 점심 먹고 벚꽃보며
식사중앙공원 산책 한바퀴 돌면서 사진도 찍고
예쁜 벚꽃 실컷 구경했어요
날씨도 좋고 해가 쨍쨍하고 벚꽃은 만개하고
사이사이로 해가 비추니 더 이쁘더라구요
사진 백장찍었네요 ㅎ
벚꽃보며 공원산책 한바퀴 어떠세요!?
네 예쁘네요^^
날씨 좋은 날 식사 중앙공원 벚꽃도 즐기고 예쁜 카페에서 커피도 한잔!!
벚꽃이 정말 만개를
했네요~
ㅎㅎ
ㅎㅎㅎ
좋은 하루되세용^^!!!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