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벚꽃명소-식사중앙공원 소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파주시-와동동/information/99490303

식사동에 있는 식사중앙공원이에요

공원을 빙 둘러서 벚꽃나무가 심어져 있어서 벚꽃시즌이 되면 벚꽃보며 산책하는 힐링되는곳입니다

벚꽃피는 봄이면  벚꽃 사진찍는 사람도 많고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공원이에요 

만개한 벚꽃 너무 이쁘죠? 

멀리 갈 필요가 없어요 

일산은 가로수길이나 산책로에 

벚꽃이 많이 심어져 있어서 벚꽃시즌에는

어딜가도 벚꽃이 많이 보이는데요 

오늘도 점심 먹고 벚꽃보며 

식사중앙공원 산책 한바퀴 돌면서 사진도 찍고

예쁜 벚꽃 실컷 구경했어요

날씨도 좋고 해가 쨍쨍하고 벚꽃은 만개하고

사이사이로 해가 비추니 더 이쁘더라구요 

사진 백장찍었네요 ㅎ

벚꽃보며 공원산책 한바퀴 어떠세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김지은
    답글운정3동

    네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혜경
    답글대조동

    날씨 좋은 날 식사 중앙공원 벚꽃도 즐기고 예쁜 카페에서 커피도 한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ㅌㅌ
    답글운정2동

    벚꽃이 정말 만개를

    했네요~

    2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이예준 cashwalker
    답글삼송2동

    ㅎㅎ

    20260418_145653.jpg_resize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예준 cashwalker
    답글삼송2동

    ㅎㅎㅎ

    좋은 하루되세용^^!!!

    화이팅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