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로기
밤길에 벚꽃이 환하게비춰 더 이쁩니다
2개월 전
파주 운정 호수공원 놀러들 와보셨나요?
꽃이 예쁘게 만발했네요~
정말 짧게 지나가는 봄
제대로 만끽해보지만 아쉬운건 어쩔수없네
요
날리는 벚꽃사이를 거닐고있으면
모든 시름 잊고 젊은 시절로 타임머신 타고 돌아간 느낌
아련하네요
한번씩들 추억에 잠겨보는거 어때요?^^
밤길에 벚꽃이 환하게비춰 더 이쁩니다
밤에도 나무 예쁘네요~
밤벚꽃 예뻐요
너무 예뻐서 저도 사진 엄청 찍었어요🌸
역시 호수공원은 벚꽃마저도 멋지네요^^
너무 예뻐요 여기도 사람 많을꺼 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