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벚꽃명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파주시-와동동/information/99484244

버스에서 내리면 양쪽에 나란히 있는 어린이 공원 셋.

아파트 하이파크3로길 사거리에 차로와 인도를 따라 계속되는 벚꽃길이 정말 명소이다

시야가 환히 트이고 연분홍 설레이는 아가씨마음 같은 고운 벚꽃들이 환하고 풍성하게 피어있다

어느날인가 버스에서 무심코 내리는데 바람이 훅 불고 있었다

코앞에 후두둑 떨어지는 벚꽃잎들 몇개가 너무나 아까운 게 아닌가

벌써 떨어지면 안돼 !!!

아직 봄꽃여행도 못 했단 말이야ᆢ하고 외치며 돌아오는 연차날에 당일치기 여행을 가리라 맘먹는다

4월엔 뭐니뭐니 해도 혼미해질 정도로 보드랍고 고운 봉숭아빛 벚꽃잎이 최고이다.

2026년도 4월도 사랑해!!♡♡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김지은
    답글운정3동

    4월 너무도 빨리 지나가는것같아 아쉬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판교짱
    답글삼평동

    좋아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케이 사랑해
    답글다율동

    저도 가봐야겠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