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걷기 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파주시-와동동/information/99420290

우리동네 중앙공원에 맨발걷기 황톳길 시설이 조성되어 남녀노소 많은사람이 이용하고 있다 

 

세족시설은 물론 신발장, 휴게의자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을뿐더러 약700m 황토길 주변에 나무가 더위를 피할수 있도록 주변환경이 아주 뛰어나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중앙공원율다녀왔는데 주변을 걷기운동하나요? 황톳길새로운 곳 가봐야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루살이
    답글일산2동

    맨발걷기 공원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지은
    답글운정3동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케이 사랑해
    답글다율동

    여기도 가봐야겠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