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돌이
예전보다 가까이 가야지만 적림이 되요 근처만 갔을때가좋았는데
1년 전
동네산책이 그저께부터
적립이 안되는데 왜일까요??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예전보다 가까이 가야지만 적림이 되요 근처만 갔을때가좋았는데
산책지점까지 가야 적립이 되드라구요.
나도안돼서 궁금합니다.
영지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 됩니다.
전엔 근처만가도 적립이 되었는데
이젠 그 장소에 가야 적립됩니다
🐕 판임다
나도동네산책 적립이 안되는데요
저도 안돼요
그런데 옆에 친구는 잔돼고있어요
더 궁금해지네요
갑자기 안돼는사람과
잘돼는사람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