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예선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네요
5개월 전
봉무공원산책로를 아침 출근하기전에 언니랑 한바퀴 돌아요. 단산지 들레길을 약간 숨이 찰 정도로 빨리 걸으면 40분정도 걸리고 천천히 산책하듯 걸으면 1시간정도면 될것같네요
중간에 등산로로 빠질수도있고 나비온실도 있어요
곤충생태관도 있어서 애들이랑 와도 좋을것같아요
단산지라 겨울에는 오리랑 가마우지도 많이 보이고
귀여운 고양이도 간혹보여요
여름엔 서핑이나 물놀이워터파크도 있어요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네요
산책하기 너무 좋아보여요
산책하기 정말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