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ㅌ
단지로 간식차가 와주시다니.. 너무 좋으시겠어요^^ 야식먹고싶어지네여 ㅎ
6개월 전
토욜마다 오시는 붕어빵~
아파트앞에 요일별로 오시는 차가 몇대 있으신데요 붕어빵이랑 순대차 인기 좋아요.
근데 순대아저씨가 안 오셔서 오메불망 기다리고 있네요. 인심도 좋으셔서 기다리는동안 맛배기 순대도 썰어주시는데...
겨울 집앞으로 오는 맛난 차들이 있어 좋네요
단지로 간식차가 와주시다니.. 너무 좋으시겠어요^^ 야식먹고싶어지네여 ㅎ
순대~~넘 먹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