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
사진도 궁금하네요
10개월 전
너무 운동을 안하는 탓에 지금부터라도 운동을 해야 할것 같아 매일 저녁 산책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 연경동 이라는곳인데 5년을 여기서 살았지만 해가 갈수록 더 좋은곳 입니다
연경동에서 동화천을 따라 걷다보면 산과 하천이 어우러져 얼마나 풍경이 좋은지 모릅니다
옆길로 #도휴 라는 중국집 맛집이 있는데 입주때 부터 동네 맛집이었는데
지금은 대구맛집이 되어 버렸네요
사실 예전에 조그만 식당에서 할때가 최고 였는데 지금은 조금 변하긴 했습니다
그래도 맛이좋아 웨이팅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맛집이 연경에 많이 생기면 좋겠습니다
사진도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