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사랑한데이~
걷기운동 참 좋은데 쬠만 걸으면
심장이 마구마구 뛰어서 숨도마니차서
걷기운동은 포기상태 입니다.
이곳은 걷기운동하기 편한곳으로
보이는데 걷기편한곳일까요??
1년 전
오늘 아침 운동 산책으로 구평동 학서지
생태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아침 6시에 별빛공원에서 출발하여
육교를 지나 편안한 보폭으로 대원사
앞으로 했어 경북 구미시 신동 643-3에
도착 대략 40분 소요~
학서지 생태공원에는 무료주차장, 화장실,
놀이터, 운동시설 등의 편의시설과
애견동반이 가능합니다.
생태 탐방로, 생태 체험장, 휴게시설 등이 설치
시민들의 생태학습과 여가 휴식 공간으로
활용되어 좋았습니다.
전날 비가 온 뒷날이라 너무 상쾌한 아침
운동하기 좋고, 신선한 아침공기 마시며,
살랑 바람이 너무 좋았습니다.
걷기운동 참 좋은데 쬠만 걸으면
심장이 마구마구 뛰어서 숨도마니차서
걷기운동은 포기상태 입니다.
이곳은 걷기운동하기 편한곳으로
보이는데 걷기편한곳일까요??
5uy8gcsgrett
방가워요 ㅎㅎ 저도 걸었답니다 많이덥더라구요 공사도 한참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