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중앙시장 남매호떡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서북구-쌍용3동/restaurant/98810142

천안중앙시장 1호점 남매호떡집을 소개합니다.

일단 옛날에 먹던 겨울 간식 호떡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맛이 일품이고요. 

그리고 가격이 너무 착해요. 하나에 700원, 세 개에 2000원이라 항상 줄이 길게 서 있어요. 

또 가서 먹고 싶네요. 추운 겨울에 호떡이 최곱니다. ^^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동행
    답글쌍용2동

    요기도 가봤는데 맛집입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aru708090
    답글고아읍

    맜있겠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너무 먹어보고싶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바삭한 호떡 고소한 맛 일품이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냠냠
    답글음봉면

    항상 늦게가면 재료소진이네요ㅠ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