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전통 한설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서북구-쌍용3동/restaurant/98630762

초고령화시대에 사는 우리는 무엇보다 건강에 관심이 높으며 건강한 장수를 희망합니다.  개인적으로 맑은국을 좋아하는데요. 몸이 아프거나 찌뿌드할땐 설렁탕. 곰탕. 닭백숙. 삼계탕을 먹어요. 성정동 여성회관 옆에 있는 한설옥을 추천해요. 요즘 할인행사도 하드라구요.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동네 산책하면서 건강한 식거리도 챙겨보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최가인
    답글용곡동

    저도 가서 먹어야겠어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행
    답글쌍용2동

    저도 곰탕 좋아하는데 한 번 가볼께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승리
    답글쌍용2동

    추운 겨울 한 번 가볼만 곳이지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은가람
    답글성정1동

    산책 한달 내내해도 개뿔 우야다 하루 애라리 산책 집어쳐라 먼산책? 맨날산책하는대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40년 전통이면 맛보장하겠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