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서북구-쌍용3동/restaurant/98506129
손두부보쌈과 수제과일소스 쟁반막국수.
세종수목원에 갔다가 보쌈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에요.
휴게시간 없는 곳이라 좋았는데 맛도 좋았어요. 보쌈이 냄새도 안 나고 부드럽고 맛있었고 수제소스라 그런지 막국수도 너무 맛있었어요. 또 갈 것 같아요. 근데 여기 족발이 유명한 곳인 것 같아요~
댓글 3
- lista
중동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7개월 전 - 동행
쌍용2동맛나 보이네요. 배고픈데..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