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커피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서북구-쌍용3동/restaurant/98165452

여기는 탕정에 있는 카페인데

로 ㅇㅇ 

아이스크림 올라간 라떼

너무 맛나네용 ㅎㅎ

어메리카노도 좋구요

노래도 올드팝도 나오고 분위기 깡패에요

댓글 3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동행
    답글쌍용2동

    겨울에 아아도 맛나지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YZJL22
    답글온양1동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