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성천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서북구-쌍용3동/information/99507551

매 해년 이맘때에는 늘 벚꽃만발로 많은 천안시민들이 몰리고있어요.특히 밤에ㅇ보는 야경과 활짝핀 🌸 정말 아름다워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THEO
    답글연건동

    가보고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정
    답글배방읍

    여기 유명하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맑음
    답글백석동

    원성천 좋죠 저도 이번에 다녀왔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