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밤벚꽃 좋네요~
2개월 전
밤에는 더 이뻤던 퐁글이들 👍
이제는 봄비로 많이 떨어지고 있지만
빛공해없는 곳에서 보면
퐁글이들이 자체 야간등 같기도 하네요 ~
여기저기 벚꽃나무들이 많이 있기는 하지만
지중해마을쪽은 산책로도 넓게 쓰고
풍성 한 나무들이 유독 많은 것 같아서
안전하고 깔끔한 산책로 길에서
벚꽃비 맞으며 산책하기에는 여기만한 곳이 없는것 같아요 !
봄비야 ~ 이제 그만 오거라 !!!
밤벚꽃 좋네요~
밤인데도 엄청 예쁘게 보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