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차량주차 엉망이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천안시-서북구-쌍용3동/dailylife/100091151

주차를 진짜 너무 엉망으로 하는 것 같아요.

이중주차 해놓고 파킹으로 해놔서 

차가 안 밀려서 택시타고 출근하기도 하고

주차를 어떻게 한건지 차가 지나갈수도 없게 주차를 하신분도 계시고

심지어 장애인주차구역을 가로막은 차량도 있었어요.

소심한성격이라 

늘 그냥 보고 지나치는데

장애주차장을 막은 차량은 금융치료를 해드려야

다시는 저렇게 주차를 안하시려나요?

일부러 그러시진 않을테고

규정을 모르시니 그러는거겠죠?

오늘은 전기차 주차공간에 어제 저녁부터 오늘 저녁까지 24시간 주차하고 있는 차량도 있었어요.

다른건 몰라도 

장애인주차구역에 주차하거나 방해하시는 분들이 없으셨음 좋겠어요.

여러분들을 이럴경우 신고하시나요?

이 차량은 차가 지나갈수도 없게 

이중주차를 했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꾸마
    답글인창동

    저런분들은 습관이더라구요ㅜ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유동혁
    답글배방읍

    이중주차가 벼슬도 아니고 왜ㅠ저러는 걸까요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모현읍

    마지막분은 심하네요

    2일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