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j
👍🏻
2일 전
6년째 이용하고 있는 미용실이에요.
주차 편하고 헤어디자이너님들 친절하시고
시술비용도 착해서
매직이랑 끝부분 C컬 넣는데, 16만원에 했어요.
예약제라서 대기하지않고 예약한 시간에
가면 바로 머리시술받을 수 있어요.
펌 말고 대기하는동안 음료와 간단한 간식을
점장님께서 챙겨주시고
샴푸시에 시원하게 맛사지도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공간도 넓고 디자이너선생님들 많아서
원하는 선생님으로 선택해서 시술 받을 수 있어요.
천안사랑카드 결제와
온누리큐알결제되서 10프로 할인받는거나 마찮가지라
더 좋아요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