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양덕1동/restaurant/98813702

거붂이 떡볶이를 소개합니다. 서울난향초등학교 후문쪽에 있는 분식집인데요. 학생들도 성인들도 많이 찾는 분식집입니다. 사장님도 완전 친절하셔서 분위기가 완전짱이예요. 맛있고 분위기좋습니다.

양도 많고 가성비가 짱이예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창원에 사는데 한 번 가볼게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브라
    답글원미동

    거북이 분식집  가보고싶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양정순
    답글반지동

    창원에순두부집이 많지않은데 맛나게먹었어요 자주갈것같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핑크뮬리
    답글반림동

    좋은정보네요ㅎ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n Nhiên
    답글신월동

    좋은정보네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