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춥더라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양덕1동/dailylife/96469063

겨울 찬바람이 불더니 발시려손시려 너무 추워서  활동하기 힘들더라

내일은 덜 추웠으면 하고~~~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이시현
    답글성복동

    안산도요ㅠㅠ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꽃이랑
      답글양덕1동
      작성자

      많이 추우시죠 감기 조심하세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브롤스타즈
    답글도계동

    감기 조심!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브롤스타즈
      답글도계동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가은경
    답글도계동

    310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