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김밥과 우동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회원구-석전동/restaurant/98885691

.처음에는 국수한그릇 간판으로 하다 친정어머니께서 하시던 45년전통 충무김밥을이어 받아서 하는 맛집이랍니다. 오징어랑 어묵 뭊침이 참맛깔나서 더 맛있는 김밥입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김남숙
    답글구암1동
    작성자

    2대째 내려오는 충무김밥입니다 가게도 찻집처럼 칼끔하고 예쁘답니다

    1765338406254.jpg_resize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분식 좋지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종훈
    답글완월동

    분식은 항상 맛있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종훈
    답글완월동

    저도 가보고 싶네요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