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여느때와 같이 출근길과 등교길에 단지내 공원과 학교주변을 걸으면서 주민, 아이들과 아침인사를 나누면서 감사루틴을 한다. 걸으면 건강도 줍고 무심코 버린 휴지도 주우면서 하루를 시작한다.
👍
돈도벌고!산책도하고!
돈산 ㅅㅍ ㅐ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