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전주 본설렁탕 에서 순대국밥 맛있게 먹었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덕진구-덕진동2가/restaurant/99180194

전주 본설렁탕에서 순대국밥 맛있게 먹었어요^^

사골순대국도 있고 얼큰 순대국도 있는데요 얼큰 순대국을 더 좋아해서 요즘처럼 추운 겨울이 되면 주기적으로 가서 먹는 밥집 이랍니다.

순대국밥 한그릇에 8천원이면 속도 든든하고 내장, 순대 푸짐하게 먹을수 있으니 좋아요^^

여러분들도 겨울에는 국밥 자주 드시죠~?

각 동네 한식 맛집에서 맛나게 챙겨 드세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설렁탕 먹고싶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경식
    답글중동

    가본적이 없지만 맜있어보여서 먹고 싶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순대국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다시 시작.
    답글평화동2가

    오~~~~~맛있어보여요

    3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