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복음연합내과 이용 하기 좋았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덕진구-덕진동2가/information/100155459

속이 계속 더부룩하고 쓰린 증상이 있어서 전주 복음연합내과의원에 다녀왔습니다. 걱정하며 방문했는데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진료였어요.

 

우선 접수해주시는 분들부터 원장님까지 다들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병원도 무거운 분위기 없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었고요 특히 원장님께서 제가 느끼는 증상을 아주 꼼꼼하게 들어주시고, 단순히 약만 처방해주시는 게 아니라 평소 식습관이나 생활 패턴에서 주의해야 할 점들까지 세심하게 짚어주시는 모습이 참 좋았어요

 

 

시설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쾌적했고, 앞으로 내과 갈 일이 생기면 고민 없이 여기로 오게 될 것 같습니다. 주변에 친절하고 진료 잘 보는 내과 찾는 분들께 좋을듯용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무빙
    답글금암1동

    응대 잘해주니 맘편히 갈수있네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