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행자를 침입하는 오토바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전주시-덕진구-덕진동2가/dailylife/99938348

자주 찾는 동네 공원 산책로가 언제부턴가 보행자 전용도로라는 말이 무색해졌습니다. 배달 오토바이들이 지름길로 이용하겠다며 공원 내부와 인도를 빠른 속도로 가로질러 다니는 일이 빈번해졌네요. 

 

며칠 전에는 유모차를 끌고 가던 주민분이 아슬아슬하게 오토바이를 피하는 아찔한 모습도 보았습니다. 오토바이 진입 금지 표지판이 곳곳에 붙어있는데도 단속이 전혀 되지 않으니 밤낮으로 산책할 때마다 불안해서 뒤를 살피게 됩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해 강력한 단속이나 진입 방지 펜스 설치등 필요해 보이네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똠얌꿍좋아
    답글삼천동1가

    위험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강력한 규제가 필요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ioinspired Engineer
    답글고척제1동

    인도 가면서

    비키라고 크락션울려서

    그 업소가서 따졌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세잎클로버
    답글구갈동

    인도나 자전거 도로를 지나는 오토바이 자주 보이더라고요

    2일 전